Firstborn: Kingdom Come은 다른 플레이어들이 조종하는 적과 싸우는 동시에, 자신의 왕국을 발전시키고, 확장해나가는데 도전하는 전략 및 자원 운영 게임입니다. 나아가 다른 군대에 맞서 싸울 때, 부대의 컨트롤도 실시간으로 이루어집니다.
플레이 방식은 건물을 세우고, 새로운 군대를 모을 때 속도가 핵심인 다른 게임들의 방식과 정말 유사합니다. 여러분이 가능한 한 빠르게 성장해야 할 때는 물론, 실력을 발휘해 지도 상의 전략 지점을 방어할 용사들과 군대를 구성할 때도, 시간은 곧 돈입니다.
그러나, 전투 시스템은 완전히 다릅니다! 여러분은 놀라운 3D 비주얼의 전투를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습니다. 가장 뛰어난 부분은, 여러분이 다양하고 특별한 캐릭터를 아레나 안의 특정 지점에 소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병사들을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제거하는 마법의 주문도 쓸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단순히 관객의 입장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만약 각자의 속성을 보증하는 측정 단위에 집중하는 대신,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을 벌이고 싶게 만들 정도로, 굉장히 화려하고 방대한 전투 시스템이 없었더라면, Firstborn: Kingdom Come은 안드로이드 세계의 다른 자원 운영 게임들과 굉장히 비슷해질 뻔했습니다.
요구사항 (최신 버전)
- Android 5.1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Iron Throne과 Rise of Firstborn은 같은 게임인가요?
예. 4주년 이후, Iron Throne은 Rise of Firstborn으로 제목이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게임 자체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Rise of Firstborn은 무료인가요?
예. 대부분의 전략 매니지먼트 게임과 마찬가지로, Rise of Firstborn에서도 많고 다양한 IAPS로, 타이머의 속도를 높이고, 제국의 모습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Rise of Firstborn의 APK는 파일 크기가 얼마나 되나요?
Rise of Firstborn의 APK는 95 MB입니다. 하지만, 앱 내에 들어가면 추가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리뷰
좋은
모든 것, 그래픽, 전투 모드, 성 등반의 용이성에서 훌륭한 게임. 최고 다